[골 때리는 프로들] 1화 골프 일심동체 '우린 한 마음?' (김보이·박인철·원혜라·홍태경 프로)

프로 골퍼 4인의 솔직한 골프 이야기 '골 때리는 프로들'

이고운 기자| 승인 2021-06-07 17:00
center
프로 골퍼 4인의 다양한 골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골 때리는 프로들'의 첫 화가 공개됐다.

김보이, 박인철, 원혜라, 홍태경 네 명의 프로가 모여 골프에 대한 보다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 놓는 이번 컨텐츠 총 4편으로 구성됐다.

center
1화에서는 '골프 일심동체'를 주제로, 프로들이 골프와 관련된 2가지 선택지 중 1가지를 골라 프로들의 친밀도 검증과 함께 프로 입장에서의 골프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퍼터와 드라이버, 거리와 방향성, 페이드와 드로우 등 다양한 질문을 통해 프로들은 각자 선호하는 골프 스타일과 본인만의 골프 경험에 대해서 설명한다.

center
특히 이번 컨텐츠를 통해 네 명의 프로들은 "골프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과정에 나와 다르다고 무조건 규정짓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본인만의 골프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여러 방면에서 골프를 접하다보면 골프가 훨씬 더 재밌어질 거다"라고 설명했다.

'골 때리는 프로' 컨텐츠는 마니아타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enter
더프라자 골프 스튜디오 일산점(사진=더프라자 스튜디오 일산점)
한편, 영상 속 레슨 촬영 장소는 공유 플랫폼 스튜디오 '더프라자 골프 스튜디오(TPZ Studio)' 일산점이다. 앤틱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개별룸을 통한 프라이빗 공간 사용을 할 수 있다.

여기에 트랙맨(Trackman) 시스템을 통한 전문적인 측정도 가능하며 자신이 원하는 프로의 레슨을 더프라자 앱 예약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편리한 시설과 넓은 주차 공간도 함께 제공한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