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추석 연휴 맞아 ‘티켓페스타’ 개최

김선영 기자| 승인 2023-09-21 14:24
[롯데자이언츠 제공]
[롯데자이언츠 제공]


21일 롯데자이언츠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 ‘티켓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전(9/28~9/29)과 삼성전(10/1~10/3) 5일간 순서대로 ‘친구’, ‘스포츠러버’, ‘한복’, ‘가족’, ‘커플’의 테마에 맞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티켓을 1매 구매 시 동일한 좌석 구역 추가 1매를 50%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해당 혜택은 현장 매표 시 적용 가능하며, 사직야구장 1, 3루 매표소를 방문해 예매 가능하다.

추가로 동일 기간 7인 이상의 단체관람 시에는 1인당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 프로모션과 중복은 불가하며 단체관람 신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내 ‘단체관람’ 탭 내에서 가능하다.
10월 1일 '한복' 테마의 날에는 한복을 입고 야구장을 방문한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중 응원단상에서 진행되는 게임에서 우승한 고객에게는 당일 스카이박스 관람 이용권을 제공해 가족 및 친구들과 프라이빗하게 응원을 즐길 수 있다.

더블헤더가 편성된 2일에는 ‘백투백(back to back) 할인 프로모션’으로 1차전 구매 고객이 경기 종료 후 현장 매표소를 방문해 1차전 티켓을 제시하면 2차전 티켓은 전 좌석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