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2주년 전야제 업데이트…'[요정검] 샤론' 등 추가

2025-07-02 16:39:43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넷마블은 2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역할 수행 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 넷마블엔투)의 출시 2주년 전야제 업데이트로 신규 동료 '[요정검] 샤론', '[선별인원] 쿤 마스체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샤론은 아리 가문 출신의 하이 랭커이자 4군단 1사단 사령으로 설정됐다. 니들 전투와 신수 제어력을 갖춘 인물이다. 게임에서는 심상의 검인 '수호검'을 활용한 전투 스타일로 구현됐으며, 아군 보호와 딜 극대화를 동시에 지원하는 SSR+ 등급 동료로 등장한다.

[선별인원] 쿤 마스체니는 원작 내 다른 모습으로 제작될 때 부여되는 XSR+ 등급으로, 선별 인원 시절의 쿤 마스체니 자하드의 모습을 반영했다.
원작에 따르면 이 시기의 그녀는 쿤 가문 출신이자 자하드 공주라는 지위를 가졌지만, 난이도 높은 시험을 자청하며 강한 선별 인원에게 끊임없이 결투를 신청하는 호전성을 보였다. 탑 완등을 눈앞에 둔 시점부터는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게 조용히 움직여 주변의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스토리 이벤트 '마인드 헌팅 바캉스'도 16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게임 1주년을 기념해 제작했던 것을 다시 공개한 것이다. 연 이화와 엔도르시가 등장해 분홍빛 해변 '마인드 헌팅 비치'에서 진행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