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 '세나의 달' 업데이트…'사황 린' 등 추가

2025-07-10 22:58:42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넷마블은 10일, 수집형 RPG(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개발 넷마블넥서스)에서 '세나의 달'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대보물시대' 이벤트를 총 2회차에 걸쳐 진행한다. 인게임 및 게임 외 채널 등에서 쿠폰 코드를 찾아 입력하는 이벤트다. 전설 영웅 '사황 린'과 루비, 영웅 소환 이용권, 골드, 열쇠 등 재화와 진화 재료 선택 상자, 스킬 강화석 등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사황 린', '(구)사황 카르마' 등 전설 영웅 2종도 추가했다. 사황 린은 지정한 횟수동안 공격이 빗나가는 '혼란' 효과가 포함된 '용제의 진노' 스킬과 사망 시 부활, 스킬 발동 시 보호막이 생성되는 '홍린포' 패시브를 보유했다. (구)사황 카르마는 '절망의 폭풍' 스킬을 통해 관통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시즌제 '길드전'도 시작했다. 길드전은 3대 3 전투 방식으로 아군의 거점을 방어하고, 적군의 거점을 돌파해 더 높은 승점을 획득한 길드가 승리하는 콘텐츠다. 결과에 따라 (구)세븐나이츠 소환권, 길드전 코스튬 등 보상을 제공한다. 루디와 델론즈가 각 진영을 대표해 충돌하는 서사를 바탕으로 한다.

'시련의 탑'도 추가했다. 무한의 탑 100층 이상 클리어 시 도전할 수 있으며, 매 시즌마다 새로운 구성과 조건을 제시한다. 최대 20층으로 구성, 각 층 클리어 시 획득한 메달 수에 따라 시련의 탑 영웅 소환권, 시즌별 정복 테두리 등 보상을 준다.

이밖에 영웅의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는 의상실을 업데이트 했다. 코스튬은 색상 변화부터 디자인 변경, 무기 효과 추가, 전용 프로필 초상화 제공 등 등급에 따라 각기 다른 연출 요소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