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이터널 리턴' 정규시즌 8 '스플래쉬!' 프리시즌 개시

2025-07-11 16:39:49

'이터널 리턴' 정규시즌 8 '스플래쉬!' 프리시즌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넵튠
'이터널 리턴' 정규시즌 8 '스플래쉬!' 프리시즌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넵튠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넵튠 자회사 님블뉴런은 11일, PC게임 '이터널 리턴'의 정규시즌 8 '스플래쉬!' 프리시즌을 시작했다. 정규시즌은 17일부터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프리시즌 기간 동안 정규시즌 8에 적용되는 변화와 새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우선 최종 전투 페이즈에서 주변을 안전지대로 만들면서 움직이는 '크로노스피어'가 등장한다. 지형 변수를 고려한 다양한 전투 구도를 만들 수 있게 했다.
맵에 무작위로 발생하는 '균열'도 추가했다. 균열은 게임 플레이 중 오직 두 팀만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3대3 대결이 가능하며 승리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감시와 폭발 기능을 가진 오브 모듈, 위클라인 박사 스킬 개선, 루미아 섬 지형 개선 등도 적용했다.

여름 테마에 맞춰 시즌팩도 출시한다. 수영복 콘셉트의 영웅 등급 스킨 '청랑일섬 츠바메'를 포함해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 '해변의 인형사 클로에', '해변의 점성술사 아디나', '해변의 전사 마커스' 스킨, ER PASS 등으로 구성했다.

님블뉴런은 시즌8용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Summertime'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향후 OST를 활용한 웹 이벤트와 2차 가창 콘텐츠도 제공할 계획이다.

님블뉴런 김승후 대표는 "여름을 맞이해 다른 시즌들보다 더 많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무더위가 계속되는 날들에 이터널 리턴이 조금이라도 시원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