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층 지역은 새로운 최상위 사냥터로, 기존보다 높은 효율과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보스 몬스터 '사리엘'은 총 3단계의 페이즈로 구성했다. 전투가 진행됨에 따라 변화하는 패턴과 강한 스킬 공격을 시전한다. 보스전 완료 시 전설 등급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둔기' 클래스 성능도 개선했다. 새 스킬 '레디언트 실드'을 통해 생존력을 높이고, 파티원에게 추가적인 버프 효과를 부여할 수 있게 했으며, 각종 스킬에 대한 내성 증가 효과를 더했다.
이밖에 30일부터는 여름 맞이 신규 수영복 외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대만 서버 통합 전야제로 8월 6일까지 '엘테라 TOP1 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국과 대만 서버별 PvE(플레이어 대 환경) 1위 이용자가 상대 지역의 이벤트 던전 '엘테라의 강자들'에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던전 참여 시 주어지는 'TOP1 코인·티켓'을 활용하면 '영웅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 및 '신비로운 클래스·펫·투혼·카드 11회 소환권' 등 보상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돌림판을 통해 최대 '고대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은 지난 18일 히트2 공식 채널 라이브 방송 '히트투머치 토크'를 통해 한국-대만의 서버 통합 계획을 소개하고 향후 선보일 신규 서버 소식을 예고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