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갓 세이브 버밍엄' 게임스컴 2025 참가

2025-08-20 17:09:52

'갓 세이브 버밍엄' 게임스컴 2025 BTC 부스 전경. 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갓 세이브 버밍엄' 게임스컴 2025 BTC 부스 전경. 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0일부터 '갓 세이브 버밍엄'(개발 자회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5'에서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에도 '갓 세이브 버밍엄'을 내세워 게임스컴에 참가한 바 있다.

게임스컴 2025 제 10전시관에는 일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시연해볼 수 있는 BTC(소비자 대상) 부스, 제 2전시관에는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BTB(기업 대상) 부스를 운영한다.

두 모두 '갓 세이브 버밍엄'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꾸몄으며, BTC 부스는 중세 시대의 벽돌 건물을 형상화한 디테일을 더했다.
갓 세이브 버밍엄은 지난해 게임스컴에서 최초 공개하며 중세 좀비 서바이벌 장르와 세계관, 언리얼 엔진 5으로 제작한 그래픽과 물리 효과, 주변의 사물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 4월에는 약 9분 분량의 트레일러를 공개, 중세 서바이벌의 분위기를 강조하며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5월에는 북미 게임 문화 행사 '팍스 이스트'에서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