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아이콘매치의 이벤트 매치(9월 13일)와 메인 매치(9월 14일) 입장권을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판매 개시한다.
21일 오후 6시부터 FC 온라인·FC 모바일 이용자 대상으로 선예매를 개시하며, 사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 선예매 코드로 인증하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일반예매는 22일 열리며, 모든 관람객 대상으로 오후 6시 이벤트 매치, 오후 8시 메인 매치 티켓이 판매된다.
9월 14일 메인 매치는 지상파 방송 MBC에서 중계하며, 이벤트 매치와 동일하게 온라인과 인게임에서도 관람할 수 있다. 메인 매치 중계는 배성재 캐스터와 김동완 해설위원이 맡았다.
넥슨은 2025 아이콘매치에 출전하는 신규 레전드 선수들과 감독 정보도 추가로 공개했다.
지난 8월 17일 넥슨 박정무 사업부사장이 FC 온라인 공식 유튜브 영상에 출연해 웨일스 국가대표 출신 윙어 가레스 베일의 FC 스피어 영입을 발표했고,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잉글랜드 레전드 공격수 웨인 루니를 공개했다.
FC 스피어 감독으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FC의 무패 우승을 이끈 프랑스의 아르센 벵거 감독을 선임했으며, 실드 유나이티드 감독은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경력이 있는 스페인 라파엘 베니테스가 맡았다.
실드 유나이티드 측은 라파엘 베니테스(감독), 이케르 카시야스, 리오 퍼디난드, 네마냐 비디치, 욘 아르네 리세, 카를레스 푸욜, 마이콘, 애슐리 콜, 솔 캠벨,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클로드 마켈렐레, 질베르투 실바, 마이클 캐릭, 알레산드로 네스타, 이영표, 박주호, 김영광이 이름을 올렸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