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트와이스의 데뷔 9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TWICE 9TH ANNIVERSARY POP-UP STORE [HOME 9ROUND]'([홈 그라운드])를 오픈했다.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자리해 호응을 모으고 있다. 입장객에게는 아이패치 스티커, SNS 방문 인증자에게는 라부리 리무버블 스티커가 증정되며 상품 구매 시 트와이스 초상 메시지 카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선물할 예정이며, 구구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현장 룰렛 및 SNS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데뷔 9주년 기념 한정판 4컷 프레임을 만날 수 있는 포토이즘 포토 부스가 비치되어 팬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팝업 스토어는 10월 20일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그룹 공식 SNS 및 'JYP SHOP OFFICIAL'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4 TWICE FANMEETING [HOME 9ROUND]'를 오후 1시와 7시에 총 2회에 걸쳐 개최한다. 8일 오후 8시 추가 오픈한 시야 제한석 티켓까지 전석 매진된 이번 팬미팅에서는 9년간 함께한 원스와 트와이스 사이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이 새겨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