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터치]핑, G25시리즈 론칭](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06191837010101702nr_00.jpg&nmt=19)
안녕하세요, 유혜연입니다. 저는 지금 핑골프 G25의 신제품 발표회가 열린 양재동 L타워에 나와있습니다. G25시리즈는 골퍼들을 위한 맞춤형 클럽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건지 함께 만나보시죠.
[김진호 상무 인터뷰]
Q. G25 드라이버 어떤 제품인가요?
A. G25 드라이버는 지금까지 핑에서 나온 드라이버 중에 가장 큰 헤드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각각 0.5도 단위로 미세 튜닝이 가능해 최적의 탄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Q. G25 우드, 어떤 제품인가요?
A. G25 우드의 경우, 우드는 땅에 놓고 치는 방식이기 때문에 밑부분에 맞았을 떄 제대로 안 뜨는 문제들이 있었는데요. 특히 로우히트 때, 아랫면에 맞았을 때 훨씬 더 잘 뜨도록 설계 됐습니다.
Q. G25 하이브리드, 어떤 제품인가요?
A. G25 하이브리드의 경우,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더 편하면서도 잘 뜨게 설계가 됐는데요. 특히나 각 로프트별로 탄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무게 중심을 코너별로 다르게 설계됐습니다.
Q. 고지 투어 웨지의 장점은?
A. 고지 웨지의 경우에는 그루브 규정에 가장 극한에 닿을 수 있도록 정밀 밀링처리를 통해 스핀이 잘 되도록 설계됐습니다.
Q. 핑골프, 2013년 계획은?
A. 핑골프는 소비자가 직접 자기의 세팅 구성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피팅의 자유'를 드렸고요. 실제 피팅시 길이가 변한다든지 여러가지 조건에도 바로 3일 내에 받으실 수 있도록 국내 조립공장을 운영하게 됐습니다.
[유혜연 리포터 멘트]
지금까지 마니아리포트 유혜연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