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라이프

[이슈] 유명 유튜버 니키 드 재거, 트랜스젠더 '커밍아웃' 진짜 이유는

2020-03-10 12:11:00

유명 유튜버 니키 드 재거(사진=영상 캡처)
유명 유튜버 니키 드 재거(사진=영상 캡처)
천만 명이 넘는 팬을 거느린 유명 유튜버 니키 드 재거(Nikkie de Jager)는 최근 '커밍아웃합니다'(I'm coming out)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그는 아웃팅에 대한 외부의 협박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커밍아웃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6살부터 부모님의 도움으로 머리를 기르기 시작했고 7~8살 때부터는 여자 옷만 입었다. 14살부터 호르몬제와 성장 억제제를 복용했으며 19살에 완전히 성전환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영상에서 "온 세상이 다 보고 있는데, 오늘 이런 이야기를 하다니 믿을 수가 없다. 하지만 드디어 해냈으니 기분은 좋다"면서 "이제 모든 걸 내려놓고 자유로워질 때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이 지나고 나면 온 세상이 이 사실을 알게 될 거라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면서 "한 가지 확실한 건 여전히 나는 나일 뿐 바뀌는 건 없다"고 강조했다.

니키의 커밍아웃 영상은 3,000만 회를 돌파했다. 니키는 사실이 공개된 이후 구독자들이 그를 다르게 볼지도 모른다고 우려를 표했지만,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그의 추종자는 24시간 만에 30만명이 증가했다.

그는 감상적인 내용의 인스타그램을 남기면서 이어지는 응원에 화답했다.

니키는 "어젯밤 일어난 일은 내가 감히 꿈도 꿀 수 없었던 일이었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그러면서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은 것은 내게 큰 의미"라고 전했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