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수담,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인형 같은 비주얼 티저 첫 공개 [마니아TV]

정지원 기자| 승인 2021-10-13 01:49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수담이 눈부신 비주얼을 선사했다.



center


시크릿넘버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첫 번째 개별 티저의 주인공은 수담이었다. 이미지 속 수담은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트로한 분위기와 수담의 미모가 어우러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상에서도 수담의 독보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수담은 도도하게 걸으며 인형 같은 미모를 드러낸다. 그러다 신나는 사운드에 맞춰 발랄하게 춤을 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Got That Boom’ 이후 약 11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수담의 개별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지난해 5월 데뷔와 동시에 슈퍼 루키로 떠오른 시크릿넘버가 새 앨범을 통해 얼마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CRET_NUMBER #시크릿넘버 #SOODAM #수담 #이수담 #Fire_Saturday #불토


[정지원 마니아타임즈 기자/jjw@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