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리는 오는 23일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를 발매하는 가운데, 이에 앞서 수록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비와이오비 (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를 선공개했다.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는 중독성 강한 디스코팝 장르로, 'snowy night'(스노이 나이트), '팥빙수' 등을 잇는 빌리표 이지 리스닝 계열의 음악이다. 내가 느끼는 감정이 사랑인지 단순한 호기심인지 헷갈리는 지금, 그저 제일 친한 친구들과 즐겁게 놀고 싶은 주인공의 마음을 빌리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아름다운 야경 아래 빌리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다양한 오피셜 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기존의 빌리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side-B’의 이야기를 예고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빌리는 그간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룹인 만큼 이번 싱글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빌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를 발매한다.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