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김기현 사장과 한국당뇨협회 김광원 회장 및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한 이번 협약식은 양측이 보유한 인적, 물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동 사업 추진을 활성화하고 상호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600만에 이르는 당뇨인의 건강 증진을 실현하고자 진행되었다.
쥬비스다이어트 관계자는 “체중 관리를 위해 지점에 방문하시는 고객님들 중 비만으로 인해 다양한 질병을 진단받으신 분이 많다. 특히 당뇨 판정을 받으신 고객님들의 경우 체중 감량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고 건강 관리를 위해 쥬비스다이어트를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이 많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당뇨로 힘들어하시는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협약의 취지를 전했다.
한국당뇨협회 김광원 회장도 “당뇨는 개인의 생활습관은 물론 사회 전체의 문화적, 사회경제적 특성과 직접 연관을 갖고 발생하는 만큼 국민과 정부, 언론, 기업, 의료계 등 온 사회가 협력해야 극복할 수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쥬비스다이어트와 협력하여 국민건강을 실질적으로 증진할 방안을 모색하고 싶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쥬비스다이어트는 최근 김연경 선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성공은 ‘한번에 빠르게’가 아닌 ‘하나씩 바르게’”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