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플키스는 지난 22일 미니 7집 'HEADWAY(헤드웨이)'를 발매한 가운데,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격해 컴백 무대를 펼쳤다.
무대 위 퍼플키스는 다채로운 대형 변화와 당찬 매력의 퍼포먼스로 '퍼키먼스(퍼플키스+퍼포먼스)'의 진가를 입증했다. 특히 오토바이에 시동을 거는 듯한 안무와 후렴구에 맞춰 스텝을 밟으면서 앞으로 나가는 '액셀 춤' 등으로 무대 위 거침없이 질주하는 여섯 마녀를 표현했다. 이들은 또한 각 음악방송마다 레더 소재 의상부터 웨딩드레스 등 다채로운 마녀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HEADWAY'는 인생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갈림길에서도 자신만의 방향을 선택하고 당당하게 전진하라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이다. 더욱 강력해진 마녀 세계관을 그려낸 총 5곡이 담긴 가운데, 멤버들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러시아, 캐나다, 타이완, 멕시코 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퍼플키스의 질주에 속도를 더했다.
한편, 퍼플키스는 신곡 'ON MY BIKE'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