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영상 공개

2025-07-07 23:00:12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넷마블은 7일, 일본 출판사 고단샤의 만화 IP(지적재산권) 기반으로 개발 중인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원작은 일본에서 누적 조회수 9억 뷰를 기록한 웹소설이며, 고단샤의 '주간 소년 매거진'에 코믹스를 연재 중이다. 누적 발행 부수 1300만 부를 달성했다. 주인공이 총 이용자 수 3000만 명에 이르는 대작 VR(가상현실) 게임 '샹그릴라 프론티어'에 도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현재까지 애니메이션 시리즈 2기가 방영됐으며, 3기 제작도 결정됐다.

게임 제작은 넷마블넥서스가 맡았다. 게임 속 세계를 탐험하는 원작 IP의 세계관을 반영해 다양한 동료, NPC(논플레이어 캐릭터)를 만나면서 원작에 등장하는 7종의 몬스터를 토벌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한다. 한손으로 즐기는 2인 교체 전투 형식으로 교체를 통해 전략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이날 '샹프로의 날'을 기념해 샹그릴라 프론티어 애니메이션 및 넷마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게임 영상은 세계관을 담았으며, 주인공이 '보팔 버니', '탐식의 대사' 등 주요 몬스터들과 벌이는 전투, 주요 NPC와 캐릭터들의 컷신, 전투 스타일 등 주요 콘텐츠를 보여준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