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키라스, 데뷔 후 첫 일본 공식 활동 돌입…‘간사이 컬렉션’ 출격

2025-07-30 10:22:00

키라스, 데뷔 후 첫 일본 공식 활동 돌입…‘간사이 컬렉션’ 출격
걸그룹 KIIRAS(키라스)가 ‘5세대 슈퍼 루키’다운 무대를 펼친다.

소속사 측은 30일 “키라스가 오는 8월 6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간사이 컬렉션 2025 A/W(KANSAI COLLECTION 2025 A/W)’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간사이 컬렉션’은 일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패션쇼 중 하나로, 지난 2011년 처음 개최된 이래로 많은 톱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매 시즌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간사이 컬렉션’은 키라스의 첫 일본 공식 활동이라 눈길을 끈다. 특히 키라스가 데뷔 2개월만에 일본 대형 패션엔터테인먼트 이벤트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키라스는 이날 데뷔곡 ‘KILL MA BO$$’와 후속곡 ‘ZILLER!’ 뿐만 아니라 스페셜한 무대까지 준비하고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키라스의 일본인 멤버 쿠루미는 현지 팬들과 한층 친근하고 가깝게 소통하며 교감하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키라스 현재 싱가포르에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말레이시아를 거쳐 일본을 방문해 ‘글로벌 아이돌’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며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