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포토북·디지팩 총 2가지 형태로 제작된다. 포토북은 메탈(METAL VER.), 스트리트(STREET VER.), 락시크(ROCKCHIC VER.) 3종이며 92 페이지 분량에 달하는 사진집과 캐릭터 카드·포스터·셀피 및 유닛 포토카드 등이 수록된다. 10종 구성의 디지팩(SPORTY VER.)은 북클릿·포스터·셀피 포토카드·시퀀스 필름 등이 포함됐다.
트레저의 미니 3집 ‘LOVE PULSE’ 예약 판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정식 발매일인 9월 1일부터는 YG셀렉트·위버스샵·Ktown4u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9월 1일 미니 3집 ‘LOVE PULSE’ 발매를 확정하고 컴백 프로모션을 가동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붉은빛 배경에 메탈릭한 질감의 실버톤 하트가 새겨져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사전적으로 각각 사랑(LOVE)과 맥박(PULSE)을 의미하는 두 단어가 결합된 앨범명 'LOVE PULSE'는 사랑에 빠졌을 때의 두근거리는 심장 박동을 떠올리게 해 궁금증을 키웠다.
그 외에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매번 색다른 콘셉트로 변신을 거듭해온 트레저인 만큼 팬들의 기대는 그 어느 때보다 높다.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의 뜨거운 에너지와 독보적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든 음악 세계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