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아홉(AHOF), 필리핀 성공적 첫발…특급 팬 소통 빛났다

2025-09-01 10:40:56

아홉(AHOF), 필리핀 성공적 첫발…특급 팬 소통 빛났다
그룹 아홉(AHOF)이 필리핀을 완벽하게 접수했다.

아홉(AHOF)은 지난 8월 31일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로빈슨 갤러리아 메인 아트리움에서 'AHOF FANSIGN EVENT(아홉 팬사인 이벤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앞서 8월 30일 열린 첫 필리핀 팬콘서트에서 약 1만 관객과 호흡하며 놀라운 글로벌 저력을 발휘한 아홉(AHOF)이다. 이날 역시 현장은 이벤트 시작 전부터 티켓을 구매한 팬들 외에도 아홉(AHOF)을 보기 위한 구름 인파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아홉(AHOF)은 다양한 코너를 통해 현지 팬들과 또 한 번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먼저, 이들은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후 위 아)'의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로 이벤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반가운 인사를 건네고서는 수록곡 '파랑 학교, 초록 잔디, 빨간 운동화' 무대까지 선보이며 팬들에게 경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후끈하게 했다.

본격적인 팬사인회가 시작된 후에는 남다른 팬 사랑이 빛났다. 멤버 전원은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나누며 특급 팬 소통에 나섰다. 보다 가까이에서 교감하려 노력하는 모습에서 팬들을 향한 아홉(AHOF)의 진심 어린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아홉(AHOF)은 양일간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현지 도착 후 멤버들이 이동하는 현장마다 수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했고, 멤버들을 응원하는 플래카드가 거리 곳곳을 수놓기도 했다. 이처럼 이번 팬콘서트와 팬사인 이벤트는 아홉(AHOF)이 앞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펼칠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시간이 됐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