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기어-겟잇기어] 미즈노 MP55, 손맛 더 좋아졌을까?](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601271142450171274nr_00.jpg&nmt=19)
이런 궁금증을 바탕으로 ‘겟잇기어’ 제작 팀이 미즈노가 자신있게 선보인 MP55 아이언을 먼저 살펴보고, 테스트했다.
미즈노의 MP’50’ 시리즈는 연철단조 헤드로 부드러운 손맛과 경쾌한 사운드, 그리고 유려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미즈노 프로’ 라인 중에서도 캐비디백 헤드 구조를 가진 모델을 말한다. 애버리지 골퍼를 위한 ‘국민 아이언’ JPX 보다는 상위 라인으로 중, 상급자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겟잇기어 팀은 이 자료를 참고하고, 테스트를 통해 이 모델이 가진 장, 단점을 파악했고 이를 디자인, 필링, 퍼포먼스, 아쉬운 점 등으로 나눠 약 9분짜리 영상에 담았다.
‘겟잇기어’의 패널인 노수성 기자는 “이전 모델인 MP54의 단점을 MP55가 충분히 보완했고, 더 좋은 임팩트 필링과 퍼포먼스를 위한 여러 장치를 끼워넣었다”면서 “MP55는 이를통해 향상된 필링을 제공할 뿐더러 더 유려해진 디자인을 갖게됐다”고 소개했다.
‘겟잇기어’는 주목할 만한 아이템을 선정한 후 집중 분석해 매주 수요일마다 온라인 포털 뉴스면을 통해 새로운 내용을 소개한다.
[jroc@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