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청용(크리스털 팰리스)은 26일(한국시각) 영국 왓포드의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린 왓포드와 2016~2017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에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다.
이 경기는 앨런 파듀 감독이 경질되고 크리스털 팰리스의 지휘봉을 새롭게 잡은 앨러다이스 감독의 공식 데뷔전이었다. 이 경기에서 이청용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2장의 교체 카드를 활용한 앨러다이스 감독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
강등권과 격차를 벌리기 위해 최대한의 승점이 필요했던 크리스털 팰리스는 전반 26분 요앙 카바예의 선제골에도 후반 26분 트로이 디니에 내준 페널티킥 동점골에 1-1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크리스털 팰리스는 전반 36분 크리스티앙 벤테케의 페널티킥 실축이 뼈아픈 무승부였다. 결국 크리스털 팰리스는 4승4무10패(승점16)에 머물렀다.
한편 기성용이 결장한 스완지 시티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홈 경기에서 1-4로 대패했다. 이 패배로 리그 3연패에 빠진 스완지는 3승3무12패(승점12)로 강등권인 19위의 부진한 성적이 계속됐다.CBS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ohwwho@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