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지유는 지난 2019년 열린 ‘KLPGA 2020 정규투어 시드순위전’에서는 50위를 기록하며, 정규투어의 일부 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얻어냈다. 덕분에 지난 시즌 드림투어와 정규투어를 병행하며 가장 바쁜 시즌을 보낸 정지유의 필드 감각은뜨겁게 달아올랐고, 지난해 6월 열린 ‘KLPGA 2020 무안CC∙올포유드림투어 6차전’에서 기록한 준우승을 시작으로 꾸준한 성적을만들어내 골프 팬의 시선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정지유는 이미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 ‘하나금융그룹’의 메인 후원을 받게 됐고, 의류 스폰서 역시 크리스에프앤씨의 마스터바니에디션으로확정되며 안정적인 투어 생활을 시작할 준비를 모두 마쳤다. ‘KLPGA Members’를 통해 정지유는“지난 시즌에는 우승컵도 들어 올리고, 정규투어 시드도 얻어만족스러웠다. 올 시즌에는 시드를 유지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겨울동안 체력을 올리는 데 주력해서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만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는 각오를내비쳤다.
한편, KLPGA는 지난 2013년부터회원 소식지인 ‘KLPGA Members’를 제작하여 회원 및 관계자에게 배포하고 있으며, KLPGA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PDF 버전을 다운받아 볼 수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