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KTX를 타고 떼제베CC를 방문하는 골퍼들을 위해 KTX오송역에서 무료 픽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탑승객은 골프장까지 리무진(제네시스 GV80)으로 이동하며 라운드 종료 후 귀가 시에도 역까지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제공 차량은 안전한 이동을 위해 정기적으로 차량 소독을 진행하고, 차량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한다.
아울러 골프백을 떼제베CC로 보내는 골프백 택배 서비스도 진행한다.
골프백을 자택에서 골프장까지 보내고 라운드 후 다시 자택으로 받는 도어투도어(Door to Door) 서비스로, 택배 서비스 첫 이용 고객은 택배비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수도권 왕복 기준 3만9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떼제베CC 관계자는 "경기 및 수도권에서 오는 내장객이 평일은 30%, 주말은 45% 정도를 차지한다"라며 "수도권에서 내방하는 고객은 한 시간반이나 두 시간 이상 운전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고 시간과 경비도 줄일 수 있어 1석 3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019년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된 떼제베CC는 올해 봄철 성수기에 앞서 36홀 전체 투 그린 공사를 완료해 그린의 품질을 높였으며, 일정 타수를 달성하면 '노캐디 플레이'가 가능한 싱글 라운드와 셀프 라운드 라이센스를 발급,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