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7일 소속사 더뮤즈프로덕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체리비(CherryB)의 세 번째 싱글 ‘OOTD’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동안 대중에게 음악적으로 먼저 다가가고자 얼굴을 잘 드러내지 않았던 체리비(CherryB)는 본인의 얼굴이 담긴 첫 온라인 커버 이미지에 큰 애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체리비(CherryB)는 “이번 싱글을 계기로 많은 분들에게 더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2019년 5월 ‘러빙유(Lovin’ U)’ 이후 무려 2년 만에 세 번째 싱글 ‘OOTD’를 발표하게 된 체리비(CherryB)는 이번 신곡 ‘OOTD’를 통해 이전 두 개의 싱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2017년 11월 가요계에 등장한 체리비(CherryB)는 아이유가 타 가수의 곡에 작사를 해 준 최초의 곡 ‘그의 그대’를 통해 데뷔했으며, 일면식도 없던 아이유가 체리비의 가이드 음원을 듣고 그 목소리에 매력을 느껴 가사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또한 아이유가 ‘그의 그대’ 커버영상을 공개해 두 사람의 인연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체리비(CherryB)의 3번째 싱글 ‘OOTD’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