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일 공개된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툭하면 프사가 바뀌는 여자 이미나의 20대 연애기를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로, ‘중소기업판 미생’이라 불린 화제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에서 배우 김태영이 연기한 이미나 대리가 주인공인 스핀오프 시리즈다.
극 중 이미나 역을 맡은 김태영은 스무 살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부터 취준생, 사회 초년생을 거쳐 사회인으로 향하는 과정 속에서 만난 인연들과의 각양각색 에피소드를 1인칭 시점으로 풀어내며 극을 이끌었다.
무엇보다 김태영은 극 중 이미나가 20대 연애를 통해 경험하게 되는 인생의 성취와 좌절,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 등을 섬세하게 그리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였다. 유쾌한 만남부터 먹먹한 이별까지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연애 이야기에 담백하면서 진정성 있는 김태영의 나레이션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깊이 몰입하게 했다.
이렇듯 김태영이 데뷔작 ‘좋좋소’에서 선보인 독보적인 자신만의 캐릭터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했고, 첫 주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나의 해방일지’, ‘무빙’, ‘신입사원’, ‘밤에 피는 꽃’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를 표현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린 김태영이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를 통해 제대로 된 활약을 보여주면서 앞으로의 활동에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왓챠에서 전편 스트리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