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피네이션은 21일 “오늘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니엘 지칼의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고 밝혔다.
피네이션에 따르면 ‘One Of A Kind’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겠다는 다니엘 지칼의 포부가 담긴 곡이다. 독특한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드럼 비트가 곡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다니엘 지칼의 매력적인 저음 랩이 돋보인다.
이처럼 감각적인 연출이 눈에 띄는 ‘One Of A Kind’ 뮤직비디오 작업에는 다니엘 지칼이 직접 나섰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인 만큼, 다니엘 지칼은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 음악은 물론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영상 디렉팅까지 가능한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찬란한 등장을 알리고 있다.
2021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LOUD: 라우드’에 출연해 한차례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던 다니엘 지칼. 티징 콘텐츠 만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모아온 그가 ‘디렉티스트(디렉터+아티스트)’로 펼쳐갈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진다.
‘One Of A Kind’로 출발을 알린 다니엘 지칼은 오는 3월 5일 디지털 싱글 ‘Fresh’로 정식 데뷔한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