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측은 25일 “육성재가 오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 티징 포스터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스카치테이프로 벽에 붙여진 또 하나의 포스터가 담겨 있다. 그 안에는 육성재의 신보 제목을 나타낸 텍스트와 함께 전시회장의 모습을 표현한 듯한 이미지가 그려져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EXHIBITION : Look Closely'는 지난 2020년 발매한 'YOOK O'clock' 이후 육성재가 약 4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발표하는 신보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에서 다양한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 중인 그는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새로워진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25일 오후 2시부터는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EXHIBITION : Look Closely'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실물 음반에는 포토 북과 포토 카드를 비롯해 육성재의 팬이라면 소장하고 싶은 다양한 종류의 구성품들이 담길 예정이다.
육성재의 새 솔로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