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20일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출격…홍보 요정 활약도 'LIGHTS ON'

전슬찬 기자| 승인 2024-07-19 16:06
위클리, 20일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출격…홍보 요정 활약도 'LIGHTS ON'
위클리(Weeekly)가 '권은비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는 20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에 위클리 멤버 박소은, 이재희, 지한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날 박소은, 이재희, 지한은 토요일 코너 '영스스쿨'에 출연해 통통 튀는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 9일 미니 6집 발매 이후 첫 진행되는 라디오 방송인 만큼 위클리는 신보와 관련한 각종 비하인드와 최근 소식들을 나누며 꾸밈없는 입담의 솔직한 매력으로 '홍보 요정'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클리는 최근 미니 6집 '블리스(Bliss)'를 발매하고 'LIGHTS ON(라이츠 온)'을 타이틀 곡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곡 '라이츠 온'은 그루비한 리듬감, 밝고 다이내믹한 편곡이 강렬한 댄스곡으로,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위클리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으로 풀어낸 트랙이다. '애프터 스쿨(After School)',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 등 '청량 컴백'에 강세를 자랑해온 만큼, 위클리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묻어난 시원한 서머송에 K팝 팬들의 반가움이 이어지고 있다.

'블리스'는 발매 다음 날 오후 2시 기준 홍콩 3위, 인도네시아 4위, 벨기에 5위 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5개국 톱 10을 기록한 데 이어, 미국, 캐나다, 일본 차트에도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신곡 '라이츠 온' 역시 같은 날 멜론 HOT100 차트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국내외로 탄탄한 인기를 입증해냈다.
위클리는 최근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로 글로벌 최대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기록, 오는 9월에는 데뷔 첫 미주투어 '2024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등 남다른 글로벌 성장세를 자랑하고 있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