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2일,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페그오)에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 '황금수해기행 나우이 믹틀란 - 행성을 지배하는 자' 후편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멕시코 치아파스 주 부근에서 벌어지는 내용으로, 페이트 시리즈의 메인 작가 나스 키노코가 직접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지구의 영장이 인간이 아니라 공룡인 공룡계인 디노스들이 등장하는 이문대를 배경으로 전편의 적이었던 U-올가마리가 아군으로 등장하는 등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국판 티저CM를 4명의 캐릭터, 최종적으로 전체 7명 모두 한국어 성우를 배정했으며, 기존에 한국어 성우가 배정된 캐릭터의 성우들까지 참여하는 등 상당한 공을 들여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후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3~10일 중 게임에 1회라도 접속하면 성정석 14개를 증정하고, 오는 17일부터는 전편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신규 아이템 2종(흑요예인, 태양피)을 퓨어 프리즘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2부 7장 후편의 모든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5성(SSR) 킹프로테아'의 신규 영의 개방권 2종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신규 서번트 '5성(SSR) 테스카틀리포카', '5성(SSR) 쿠쿨란', '4성(SR) 틀랄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테스카틀리포카나 쿠쿨칸은 각각 어새신과 포리너라 클래스로 실장됐으며, 강력한 스킬로 일본에서 주목받은 바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