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페스티벌은 전국 팔도 골퍼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골프존파크의 최대 규모 이벤트다. 이번 ‘2024 팔도페스티벌 시즌2’는 ‘모으고 나누는 팔도상금’이라는 이벤트 캐치프레이즈와 같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통해 상금을 받아갈 수 있는 팔도 상금 이벤트와 적립 상금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대회 메뉴에서 팔도페스티벌(대회번호 1015580)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팔도 상금 이벤트는 대회 코스인 A코스 힐데스하임CC-LAKE/HILL, B코스 칼레이트CC, C코스 아놀드 파머 베이힐GC 3개 코스의 18홀 라운드 완료 후 네 번째 라운드부터 파(PAR) 이상 달성 시 쌓이는 팔도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네 번째 라운드부터는 팔도 대회 라운드를 할 때마다 파에서 홀인원까지 홀 성적에 따라 상금이 자동 적립되며 5천원 이상 적립 시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한다. A, B, C 각 코스에서 파, 버디, 이글 기록 시 적립 상금액은 상이하나 알바트로스, 홀인원을 기록하면 동일하게 각 1천원, 3천원의 상금이 누적된다. 또 12월 7일까지 팔도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첫 라운드 시 팔도페스티벌 전용 2천원 모바일이용권을 지급한다.
굿네이버스에 따듯한 나눔의 손길을 더할 수 있는 기부 기회도 마련했다. 팔도 대회 라운드를 통해 모은 상금 중 1만원 이상 금액부터 굿네이버스에 기부 가능하며 기부금은 전국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올해로 7년째를 맞는 골프존파크의 대표 이벤트 팔도페스티벌이 더욱더 특별해진 시상 혜택과 뜻깊은 기부도 할 수 있는 이벤트로 돌아왔다”라며 “앞으로도 골프를 즐기는 골퍼라면 누구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시상 혜택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4 팔도페스티벌 시즌2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 및 문의는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