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인기 여행지 발리·바탐 여행 론칭

최성민 기자| 승인 2024-11-17 08:11
홈앤쇼핑, 인기 여행지 발리·바탐 여행 론칭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오는 19일 화요일에 인도네시아의 인기 여행지인 발리와 바탐을 소개하는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모두투어와 제주항공과 협력해 신들의 섬 ‘발리’와 지상의 숨겨진 보물 ‘바탐’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홈앤쇼핑의 여행 특집 프로그램인 ‘어서오십SHOW’를 통해서 특별한 가격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본 상품은 제주항공의 직항편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동하며, 전 일정 월드체인 호텔에서 숙박한다. ‘발리’여행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웅아산 4성급 호텔에서 4박을 하며, 넓고 우아한 디럭스 베이 뷰룸에서 숙박할 예정이다. 이 호텔은 실외 풀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인근 명소인 자바란까지 이동이 쉬워 편리한 위치에 있다.

또한 대표적인 명소인 가루다공원, 울루와뚜 절벽사원, 빠당빠당 비치 등 발리의 대표 관광지 투어와 발리의 핫플레이스 우붓 방문이 포함된 일정으로 발리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일의 자유 일정도 포함되어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바탐’ 여행은 래디슨 골프 & 컨벤션 센터 호텔에서 3박 또는 4박을 숙박하며, 바탐 페리 터미널과 그랜드 바탐몰과 같은 주요 명소와 가까워 관광과 쇼핑에 편리하다. 호텔에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과 키즈 클럽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여행에도 적합하다.

바탐 여행 일정에는 케프리 코랄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어 스노쿨링, 바나나보트, 카약 체험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원주민 마을, 맹그로브 산책투어도 포함되어 있다. 여유로운 하루 자유 일정이 제공되며,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30달러 상당의 전통 마사지 1시간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여행 상품은 홈앤쇼핑 ‘어서오십 SHOW’ 방송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며, 방송이 종료 후 예약이 불가하다. 발리는 4박 6일 일정, 바탐은 5일 또는 6일 일정으로, 방송특가 69만 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고객들이 선호하는 휴양지와 특별한 체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여행 특집 프로그램 ‘어서오십SHOW‘를 통해서 인도네시아 발리와 바탐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