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이른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따뜻한 올겨울을 위한 ‘무빙 다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남자를 위한 ‘핫멜팅 경량 구스다운 점퍼’는 핫멜팅 소재와 등판 터널 디테일, 방풍 안감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파우치와 주머니를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니트의 경우 내추럴한 터치감의 울, 코튼 혼방 원사를 사용한 라운드넥 풀오버 형식으로 자카드 타탄체크 패턴 형태로 멋스러운 일상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자를 위한 ‘중힙기장 후드 다운 베스트’는 핫멜팅 소재를 활용한 중힙기장 구스다운 후드 부착형 베스트로 퀼팅선이 없고 벨트 부분이 자유롭게 탈착 가능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니트는 스포티한 스트라이프 배색과 넥배색이 포인트인 반집업 단가라 스웨터로, 울과 캐시미어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급작스러운 한파 예고에 겨울 골프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보온성 높은 상품 위주로 많이 찾고 있다”면서 “레노마골프의 무빙 다운은 라운딩을 비롯한 일상생활에서 활동에 제약 없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 추천하는 겨울 패딩 상품”이라고 말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