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올겨울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괌과 사이판에서 올인클루시브 가족형 리조트에 숙박하며 자녀와 함께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PIC 키즈클럽에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게임과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PIC의 마스코트인 시헤키와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윈드서핑 레슨이 진행되며, 워터파크에서는 70여 개의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바다를 보면서 플라잉 요가를 할 수 있고, 저녁에는 추가 요금 없이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를 관람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행이지는 픽업 서비스가 포함된 괌 기획전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모래놀이 세트(객실당 1세트)를 증정하며, 내년 1~2월에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에서 쓸 수 있는 스낵 쿠폰을 제공한다.
사이판 패키지를 예약하면 상품에 포함된 골드카드를 이용해 리조트에 있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키즈 컬러지에서는 어린이 영어 클래스가 진행되며, 현지 문화도 체험해볼 수 있다. 성인을 위한 웰니스 GX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여기에 사이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파크에서는 튜브 슬라이드와 파도풀, 캐슬풀, 키즈풀 등 다양한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괌과 사이판은 겨울철 따뜻하면서도 청정 자연을 경험할 수 있고, 리조트 내에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어서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여행지”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겨울 가족과 함께 키캉스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