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동남아코스 룰렛버디 이벤트’는 동계 시즌을 맞아 스크린 라운드를 통해 간편하게 동남아골프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도록 풍성한 경품 시상 혜택까지 더해 마련됐다. 골프존 투비전NX, 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시스템(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이벤트 코스인 필리핀 디하이츠 썬밸리, 태국 알파인 GC방콕 등 9개의 동남아코스를 라운드하면 자동 참여되고 골프존 회원 등급에 따라 목표버디 개수를 달성하면 즉시 룰렛이 발동해 추첨 경품을 지급한다. 등급별 목표버디 수는 독수리 6개, 매 5개, 학 4개, 까치 3개, 참새 2개로 버디 달성에 성공한 전원에게 미즈노 아이언, 브릿지스톤 드라이버, 커피 기프티콘, 골프존 볼꼬리 아이템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이벤트에 재미를 더했다.
손장순 골프존 플랫폼사업부장(상무)은 “국내 골프장 내장객 감소 대비 동남아골프여행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는 것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동남아골프여행을 가기 전 골프존 스크린골프를 통해 동남아골프코스 선택의 폭 확대와 간접경험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큰 의미로 많은 회원분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향후 동남아골프코스 서비스를 포함해 다양한 스크린라운드 환경 및 코스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골프존 동남아코스 룰렛버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