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인 ‘포폴라 스윙 골프화’는 르꼬끄골프가 오랜 시간 준비해온 뉴 컨셉이 적용된 시즌 첫 신제품이다. 올해부터 르꼬끄골프는 1882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면에 내세우고,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고 생동감 넘치는 골프웨어로 젊은 골퍼를 정조준할 계획이다. 골프화 부분도 강화한다. 퍼포먼스에만 집중한 국내 골프화 시장에서 필드 룩에 참신함을 더할 톡톡 튀는 컬러, 과감한 디자인 등 패션성을 강화한 골프화 라인업을 확대해 신규 고객 유입에 나선다.
르꼬끄골프의 ‘포폴라 스윙 골프화’는 스포츠 라인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인기모델 ‘포폴라’ 스니커즈 시리즈를 골프화로 재해석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이다. 안정적인 접지력, 뛰어난 내구성 등 테크니컬 요소뿐 아니라, 스타일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를 겨냥했다.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스니커즈 형태의 스파이크리스 컨셉이면서도 지면 마찰력을 높인 아웃솔은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적 접지력과 균형감을 제공한다. 발등을 덮는 베라(설포) 안 쪽에 쿠션을 더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안하다. 컬러는 남성용이 네이비, 블랙, 화이트 총 3종, 여성용은 핑크, 스카이블루, 라이트블루, 블랙, 화이트 등 총5종이 있다.
한편, 르꼬끄골프의 ‘포폴라 스윙 골프화’는 188,000원이며,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