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앱 이용자들이 스코어 등록 및 미션 수행 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앱테크 서비스 ‘S포인트’를 선보인다.
‘S포인트’는 회원들이 라운드 후 스코어를 등록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코어를 등록할 때마다 지급 조건에 따라 최소 200 포인트 ~ 최대 1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골프매거진이 선정한 10대 골프장에서 라운드 시 500 포인트, 새로운 골프장에서 라운드시 100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 밖에도 앱에 방문해 출석체크, 사다리 게임, 행운의 룰렛, 광고 시청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1,500 포인트의 보상이 지급된다. 타 앱테크 서비스 대비 보상 단위가 크고 참여가 간단해 쉽게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S포인트를 1천 포인트 이상 적립한 회원들은 매주 일요일 자정 전까지 S포인트를 S캐시로 전환할 수 있다. S캐시는 골프용품 쇼핑, 부킹, 투어 등의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단, 매주 일요일까지 S캐시로 전환되지 않은 포인트 중 50%는 소멸된다.
한편, 스마트스코어는 회원들이 적립한 포인트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부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100 포인트부터 기부 가능하며, 1포인트 당 1원이 적립되어 대한사회복지회 위기 아동 지원 캠페인 등에 후원될 예정이다.
‘S포인트’ 서비스 적립 · 사용 방법과 관련 정책 등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코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S포인트는 스코어 등록 만으로도 포인트가 보상으로 지급되는 직관적인 서비스로, 타 앱테크 서비스 대비 보상 금액의 단위가 크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더욱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