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롭코리아는 지난해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4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 골프대회’를 군산CC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25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는 차세대 골프 유망주들에게 수준 높은 경기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의 골프 스타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선수들에게 공정하고 경쟁력 있는 무대를 마련함으로써 국내 골프 인재 육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각 부문 입상 선수뿐 아니라 발전 가능성이 높은 중고등학생 선수들을 선발하여 연간 50명을 대상으로 골프 용품 후원 및 우수 선수 대상 장학금 지원 사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던롭코리아는 과거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2부 투어(현 챌린지투어)를 4년간 후원하며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한 바 있다. 주최사로서 협회에 대한 현금 및 현물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500명이 넘는 선수들에게 골프공과 장갑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왔다. 이를 통해 대회의 수준이 향상되었으며, 선수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기여했다.

던롭코리아는 앞으로도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를 통해 일부 선수만을 위한 지원을 넘어, 전국 모든 중·고등학교 선수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이를 통해 선수들이 골프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주니어 골프 선수 육성의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 방침이다.
2025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는 오는 04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며, 전국의 중고등학교 골프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본 대회는 예선 2라운드, 본선 2라운드로 진행되며, 입상자들에게는 다양한 시상품과 KGA랭킹포인트가 주어진다. 대회 참가신청은 2025년 3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 되며 대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