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오퍼 2015'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랜드FC의 선수 공개 테스트는 다음 달 3일부터 3일간 서울에서 열린다. K리그 등록에 결격사유가 없는 내·외국인에 관계없이 최근 3년 이내에 대한축구협회나 해외리그에 등록했던 선수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선수는 오는 19일까지 인터넷 사이트(trial.seoulelandfc.com))에 접속해 등록하고 우편 및 이메일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합격자는 21일에 개별 통지한다. K리그 클래식에 소속된 선수는 소속팀 일정을 고려해 다음 달 1일까지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수원 삼성, 창단 20주년 명예기자단 모집
수원 삼성은 창단 20주년인 2015년에 구단과 팬들 사이의 가교역할을 할 '블루윙즈미디어' 명예기자단을 모집한다.
블루윙즈미디어는 현재 구단 홈페이지와 SNS의 각종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월간 매거진 발행, 구단 자체 동영상 중계 등 활발한 활동하고 있으며 2015년의 모집 분야는 취재와 중계, 그리고 디자인이다.
모집 마감은 오는 21일까지로 세부 안내 및 지원 방법은 수원의 공식 홈페이지(www.bluewings.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CBS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ohwwho@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