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3102613451404861bf6415b9ec1439208141.jpg&nmt=19)
지난달 배우 지진희와 함께 한 파인비치 브랜드 필름이 공개된 지 한달 여 만에 조회수 30만 회 이상을 기록한 가운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와 협업한 이번 쇼츠 필름은 파인비치에서만 볼 수 있는 독보적인 풍광과 코스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바람과 지형을 활용한 아름다운 필드 뷰와 플레이 샷을 통해 진짜 골퍼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파인비치의 9가지 매력을 한 눈에 보여준다.
파인비치만의 다이내믹하고 다양한 코스를 통해 진심으로 골프를 사랑하는 진짜 골퍼들이 파인비치를 찾는 이유를 보여준다.
먼저 파인코스에서는 해저드로 둘러싸인 독특한 아일랜드 구조의 3번홀과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드라이브샷을 날릴 수 있는 7번홀,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8번홀, 암벽절벽과 푸른 바다가 그림 같은 절경을 선사하는 9번홀이 소개되었다.
이어진 비치코스에서는 파인비치가 자랑하는 아름다운 시사이드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 1번홀, 파인비치를 대표하는 시그니처홀로 바다를 가로 지르는 샷으로 짜릿함과 통쾌함을 만끽할 수 있는 6번홀, 바람의 챌린지로 골퍼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8번홀, 파노라마 뷰를 마주하는 9번홀까지 비치코스의 시원한 풍경을 보여준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파인비치는 누구도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자연이 선물한 명품 코스를 갖춘 곳으로 바람과 지형을 활용해 지루할 틈이 없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며, “이번 쇼츠 영상을 통해 파인비치의 코스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해 보시고, 최고의 골프 코스를 경험하기 위해 파인비치에 꼭 한 번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