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글로벌 정식 출시한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리얼한 골프 코스 환경을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생생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리얼 골프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골프존M의 브랜드 강화와 함께 유저들에게 더욱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골프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기획됐다. 메인 콘텐츠 업데이트부터 신규 유저 확보와 복귀 골퍼까지 사용자 편의 제고를 위해 UI, UX를 전면 개편했으며 아이템 사용 편의성 개선, 골프존M을 더욱 리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과 아이템 연출, 코스 연출 퀄리티 향상 등 기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골프존 마일리지 지급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골프존M 신규 가입 후 첫 로그인을 하면 골프존 마일리지 1천원을 제공하고, 골프존M 주간 챌린지 완수 시 추가로 골프존 마일리지 4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는 약 2주간 인게임 이벤트 ‘골프존M, 골프존파크 통합 스코어 랭킹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골프존M 모바일과 골프존파크 스크린대회에 중복으로 참여하면 순위에 따라 최대 30만원 골프문화상품권과 골프존 마일리지 등 100% 경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대회는 주간 대회로 1차 대회 기간은 7월 22일부터 28일, 2차 대회는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다.
특히 인게임 이벤트 미션을 달성한 유저 대상으로 게임 접속과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500장의 다양한 뽑기권을 제공하는 보상을 마련해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 △길드미션 이벤트, △신규코스 플레이 이벤트, △복귀 유저 출석 이벤트 등 유저들이 참여도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골프존M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골프존M 라운지’ 신규 가입 이벤트와 길드 가입 인증 이벤트, 유저들 간 공유하는 게임 공략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골프 모바일게임 골프존M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