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부터 시작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연간 총 1억 8천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및 자원봉사센터 등이 공동 주관한다.
이번 대덕구 후원식에서는 지역 소외계층 450세대를 위해 약 1천8백만 원의 성금으로 마련된 식료품 키트를 준비했다. 키트는 조리가 용이하고 장기간 보관 가능한 간편식, 즉석조리식품 등으로 구성해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준비된 후원물품은 대덕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은 “장마철 집중호우와 무더위로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실 소외계층 이웃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후원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은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선행을 베푸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문화재단은 홀수달 대전 지역 450세대, 짝수달은 대전 외 지역 350세대로 수혜 대상 및 지역을 나눠 전방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특히 골프존뉴딘그룹 성장동력의 기반을 제공한 대전광역시에서 후원사업을 집중 전개하며 지역발전과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