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카운티 선산은 OUT, IN 코스로 구성된 파72, 7,135야드의 도전적인 토너먼트 코스로, 특히 올해는 그린 공략의 난이도를 높여 선수들 간 퍼팅 승부가 중요할 것으로 전망된다. 선수들은 이 코스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형식으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약 중인 상위권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뜨거운 경쟁이 예상된다. 특히 2024 시즌 현재 상금 랭킹 1위인 김민규(23, CJ)는 올 시즌에만 두 번의 우승(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코오롱 한국오픈)을 기록하며 상금 8억 원을 돌파한 상태이다. 김민규는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을 노리며 자신의 기록을 더 높일 전망이다.
지난 8월 열린 신설 대회인 2024 렉서스 마스터즈에서 우승한 이승택(29)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된다. 그는 올 시즌 톱10을 6차례 기록하며 제네시스 포인트 3위에 올라 있다. 이승택은 ‘불곰’이라는 별명답게 강력한 샷과 꾸준한 성적을 바탕으로 이번 대회에서도 상위권을 노리고 있다.
또한 시즌 2승을 노리는 선수들도 다수 출전한다. ‘KB금융 리브챔피언십’ 우승자 한승수(38, 하나금융그룹),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 우승을 포함해 통산 3승을 거둔 전가람(28), 그리고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우승을 차지한 허인회(37, 금강주택)도 출전하여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대회 기간 동안 골프 팬들을 위한 갤러리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9월 10일까지 사전예약을 완료한 갤러리는 대회 기간 동안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에게는 5천 원 상당의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이 매일 제공된다. 따라서 4일 동안 모두 방문하면 총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갤러리에게는 현장에서 리유저블 백, 스크래치 복권, 생수가 기념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방법은 사전예약 링크 또는 대회 포스터에 노출된 QR코드를 통해 페이지에 접속하여 정보를 입력하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모바일 무료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골프존-도레이 오픈’은 오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선산 OUT, IN 코스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며, 경기는 SBS Golf2 채널을 통해 1라운드와 2라운드는 오후 1시부터, 3라운드는 오후 12시부터, 최종 라운드는 오전 11시부터 생중계되며 SBS Golf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박노중 마니아타임즈 기자/njpark0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