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국내야구

야구 스타 7인, 스포츠 스타 체육교실에 떴다

지난 2일부터 이틀간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야구 캠프 개최 박용택, 김한수 등 왕년의 야구 스타 출동, 지역아동센터 유·청소년에게 즐거운 시간 선사

2024-11-05 10:07:44

야구 스타 7인, 스포츠 스타 체육교실에 떴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이하 체육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함께 ‘스포츠 스타와 함께하는 겨울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2024 스포츠 스타 체육교실’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2일(토)부터 이틀간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박용택, 김한수, 안경현, 장성호, 오철민, 안치용, 조용준 총 7명의 전 프로야구 선수가 참여해 지역아동센터 소속 유·청소년 130여 명을 대상으로 야구 강습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던지기, 치기, 받기 등 야구 기본기 강습을 받고 이를 바탕으로 선수들과 함께 미니게임을 진행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흡사 ‘최강야구’를 방불케하는 스타 강사진들로부터 지도를 받은 참가자들은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며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체육공단 관계자는 “지역아동센터 유·청소년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바쁜 와중에도 캠프에 흔쾌히 참여해 준 야구 선수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소외 없는 스포츠 복지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야구 스타 7인, 스포츠 스타 체육교실에 떴다

야구 스타 7인, 스포츠 스타 체육교실에 떴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