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방신실 선수, 두산과 공식 스폰서 계약 체결

㈜두산 및 두산전자 브랜드 이미지 제고 위한 홍보활동 진행

안재후 기자| 승인 2025-01-06 09:29
사진=김인욱 ㈜두산 BG장(왼쪽)과 프로골퍼 방신실 선수가 지난 2일 두산기술원에서 열린 후원조인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두산
사진=김인욱 ㈜두산 BG장(왼쪽)과 프로골퍼 방신실 선수가 지난 2일 두산기술원에서 열린 후원조인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두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활약 중인 프로골퍼 방신실(21세, KB금융그룹) 선수가 ㈜두산과 후원계약을 맺었다.

후원 조인식은 2일 용인 수지구 두산기술원에서 진행됐다. 방신실 선수와 김인욱 ㈜두산 전자BG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했다.

방신실 선수는 오는 1월부터 내년 12월까지 출전하는 모든 국내외 대회에서 ㈜두산과 두산전자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며, 회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방신실 선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통산 2승을 차지한 투어 데뷔 3년차로, 2023년부터 2년 연속 장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LPGA 최장타자 선수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김인욱 ㈜두산 전자BG장은 “방신실 선수의 파워풀한 플레이와 끊임없는 도전정신은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기술과 제품을 지향하는 두산의 기업철학에 부합한다.”라고 말하고, “올해 톱플레이어로 성공할 수 있도록 ㈜두산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방신실 선수는 “㈜두산과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꾸준한 응원과 성원에 힘입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두산그룹은 세계 최고 권위의 골프대회인 ‘The Open’을 후원 중이며, 2008년부터 KLPGA의 유일한 매치플레이인 ‘두산매치플레이’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