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일반

경륜·경정, 임직원 단체헌혈· 취약 계층 선풍기 기부

여름 휴가철 줄어드는 혈액 수급 안정을 위해 단체헌혈 자발적 참여 취약 계층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선풍기 170대 기부

2025-07-28 18:00:00

경륜경정총괄본부 임직원들은 지난 23일 광명스피돔에서 ‘사랑의 단체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임직원들은 지난 23일 광명스피돔에서 ‘사랑의 단체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23일 광명스피돔에서 ‘사랑의 단체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에 단체헌혈 행사는 헌혈 참여자가 줄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마련되었다. 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의 협조를 받아 이동식 헌혈 차량을 배치하고 21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인 참여를 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23일 광명시 취약계층 170가구에 선풍기를 지원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23일 광명시 취약계층 170가구에 선풍기를 지원했다.

한편 같은 날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취약계층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선풍기 170대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경륜경정총괄본부 김홍규 건전홍보실장, 조원강 홍보마케팅팀장, 광명희망나누기운동본부 이세열본부장, 광명6동행정복지센터 배형식 동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에 경륜경정총괄본부에서 지원한 선풍기는 광명 6동을 비롯해 광명시 18개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170가구에 전달되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이웃 사랑 실천은 공공기관으로서 마땅한 책무다.”라고 말하며, “오는 30일에는 수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남 아산지역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신재 마니아타임즈 기자 / 20manc@maniareport.com]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