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기술인 ‘온셋 호젤’은 샤프트 축을 무게중심(CG) 바로 위에 배치하여 스트로크 중 발생하는 토크를 물리적으로 제거한다. 이는 임팩트 순간 페이스가 비틀리는 것을 방지해 매우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구현하며, 임팩트 시 스퀘어 페이스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의 바디는 100% CNC 밀링된 6061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으며, 고밀도 텅스텐 웨이트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미스샷에서도 흔들림 없는 압도적인 관성모멘트(MOI)를 보장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3세대 피라미드 페이스 패턴은 견고한 밀링 퍼터의 타구감과 인서트 퍼터의 부드러운 사운드를 동시에 선사하며, 촘촘한 패턴이 공의 딤플과 일관되게 상호작용해 최적의 롤(Roll)을 구현한다.
PXG 관계자는 “현재 골프 시장은 확실한 스코어 개선을 보장하는 고기능성 장비에 집중하고 있다. 핫 로드 ZT 퍼터는 센터 샤프트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예민함 때문에 망설였던 골퍼들에게 완벽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PXG 핫 로드 ZT 퍼터는 PXG 도곡 직영점 및 피팅 시스템을 갖춘 전국 PXG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맞춤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PXG 공식 인스타그램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hjh@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