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배구협회는 6월 2일부터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서울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직관이벤트를 개최한다.
‘월드리그 엄지척 직관’이라는 이름의 온라인 이벤트는 경기장에서 엄지를 들고 직관 사진을 찍어 ‘#월드리그 엄지척 직관’ 태그와 함께 네이버 포스트 또는 대한민국배구협회 페이스북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경기장에서 직접 참여 가능한 오프라인 이벤트는 더욱 풍성하다.
‘우리 지금 만나’ 포토이벤트는 현장에서 10명을 선발해 경기 종료 후 선수들과 포토타임을 갖는다. 매 경기 다른 선수와 함께 사진을 찍을 예정이다.
‘우린 대한민국 응원단이다!’ 이벤트는 개성 넘치는 응원 용품을 준비한 가족 관람객을 전광판에 소개하고 서울 키자니아 2인 이용권 및 사인볼을 선물한다.
경기장에 일찍 도착한 팬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도 준비했다. 3일간 경기장을 일찍 찾는 유료관중 선착선 100명에게 ‘키자니아 서울 2인 이용권 35% 할인권’을 준다.
한편 월드리그 1주차 경기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일 저녁 7시 체코를 시작으로 3일 오후 1시 슬로베니아, 4일 오후 2시30분 핀란드와 차례로 상대한다. KBS N 스포츠에서 생중계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CBS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ohwwho@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