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0 CB & MB 아이언은 '정통성은 최대한 살리면서 각 로프트 별로 클럽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개발됐다.
대표적인 것이 클럽 로프트 별 블레이드의 길이 변화다. 롱 아이언에서 쇼트 아이언으로 갈수록 블레이드 길이가 짧아지도록 디자인해 시각적인 효과와 함께 각 클럽 별 견고한 샷 메이킹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CB와 MB 아이언을 콤보로 구성할 수 있도록 블레이드의 길이나 번호 별 로프트와 라이 등 클럽의 프로필을 동일하게 가져갔다.
620 CB 아이언은 캐비티백(Cavity-Back)헤드 디자인으로 정교한 플레이를 위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필링이 특징이다.
로프트 별 블레이드의 길이 변화(롱 아이언에서 쇼트 아이언으로 갈수록 짧아지는 블레이드 길이)와 얇은 톱 라인으로 날렵한 외관이 특징이다. 고밀도 텅스텐이 3번과 4번 롱 아이언에 적용되어 볼 스피드를 극대화하면서도 높은 관용성으로 롱 아이언에서 좀 더 편안하고 일관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CB와 MB 클럽 프로필을 동일하게 구성(라이 & 로프트 & 블레이드 길이)해 두 모델을 콤보로도 구성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높였다. 작은 솔 디자인을 적용, 바운스와 캠버를 강화해 잔디와의 상호 작용을 개선했다.
620 MB 아이언은 정교한 샷 메이킹이 가능한 현대적인 디자인의 머슬백(Muscle-Back)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오프셋을 감소해 더욱 미세한 샷 컨트롤이 가능토록 했다. 작은 솔 디자인을 적용, 좀 더 부드럽고 잔디와의 상호작용이 효율적일 수 있도록 개선됐다. 원 피스 단조 (One-Piece Forging) 제작 공법으로 임팩트 때 견고한 필링을 느낄 수 있다. 깨끗하고 깔끔한 브러쉬드 크롬 피니시에 추가적인 디자인 없이 ‘타이틀리스트 스크립트(Titleist)’만 심플하게 각인되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