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골프, 통통 튀는 봄 라운딩 위한 '프렌즈 비비드 장갑' 선보여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컬러와 캐릭터로 매력 UP!

-최고급 양가죽 소재로 착용감과 그립감도 살려

이고운 기자| 승인 2021-01-28 14:30
카카오프렌즈 골프, 통통 튀는 봄 라운딩 위한 '프렌즈 비비드 장갑' 선보여(사진=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골프, 통통 튀는 봄 라운딩 위한 '프렌즈 비비드 장갑' 선보여(사진=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비비드한 컬러와 착용감과 그립감을 살린 장갑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포츠와 IT를 결합한 체감형 통합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트렌디한 영 골퍼를 위한 '프렌즈 비비드 장갑'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월 3일 선보이는 '프렌즈 비비드 장갑'은 전 국민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해 총 7가지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했다.

'프렌즈 비비드 장갑'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레드, 그린, 핑크, 옐로우 등 비비드한 컬러로 매력을 더했다. 또한 손등에는 '카카오프렌즈' 6종 캐릭터 이미지를 포인트로 부착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최상급 양가죽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은 물론 부드러운 착용감과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통기성을 극대화해 편하고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사이즈는 남성용 22~25호, 여성용 18~21호 총 7종으로 출시됐으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3만8000원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 후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온라인사이트와 △프렌즈 스크린 한남, 판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심플한 골프웨어에 비비드 컬러의 소품만 더해도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라며 "화사한 봄 기운을 담은 '프렌즈 비비드 장갑'으로 다가오는 봄 라운드를 준비해 필드 위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gmail.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