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KLPGA 김민선·임희정·박현경·박보겸 후원 협약 맺어

이고운 기자| 승인 2021-04-16 09:10
center
지난 15일 경기도 수원시 프롬바이오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서 (왼쪽부터)김민선 프로, 임희정 프로,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 박현경 프로, 박보겸 프로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프롬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골퍼 김민선(한국토지신탁), 임희정(한국토지신탁), 박현경(한국토지신탁), 박보겸(하나금융그룹)과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프롬바이오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열렸으며 심태진 대표이사를 비롯한 김민선, 임희정, 박현경, 박보겸 등이 참석했다.

갤럭시아SM 소속인 4명의 선수는 이번 후원 계약으로 '프롬바이오'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올 시즌 KLPGA 투어에 참가하게 된다. 선수들은 건강한 기업 이미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center
지난 15일 경기도 수원시 프롬바이오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서 (왼쪽부터)김민선 프로, 임희정 프로,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 박현경 프로, 박보겸 프로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프롬바이오)
또한 프롬바이오는 선수들이 KLPGA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관절 건강, 눈 건강을 위한 프롬바이오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김민선은 지난해 맥콜·용평리조트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5승을 거뒀으며, 임희정은 2021시즌 개막전인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4위를 기록하며 산뜻하게 이번 시즌을 출발했다.

박현경은 지난 시즌 2승을 거두며 다승왕을 차지했으며 박보겸은 올해 첫 정규투어 데뷔로 신인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민선은 "프롬바이오의 후원 결정에 감사드리며 올 시즌 좋은 성적으로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임희정은 "평소에도 관심이 있었던 프롬바이오의 후원을 받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라며 "투어에서 멋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는 "평소 KLPGA에서 놀라운 활약을 보여준 네 선수들의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선수들 모두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여 괄목할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